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제주 성산일출봉 해안도로 카페 ㅣ카페아오오 성산점

by 주인백 2021. 11. 11.
반응형

광치기해변에 잠시 정차 후 서귀포에 있는 호텔까지 천천히 해안도로를따라 달리기로했다. 제주도는 예쁜카페들이 워낙많기에 가다가 보이면 정차에서 들어가기로 결정.
광치기해변에서 15분을 달리다보니 예쁜 외관의 카페하나가 위치해있었다. 카페아오오 성산

1층내부와, 야외에 자리가 있으며 사진과 같이 2층에 올라가면 바다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2층역시 외부에도 자리가 있었다. 11월초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선선한 느낌이여서 야외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심

해당사진은 카페아오오 건물 옆 주차장에서 찍은 옆모습이다. 보기와 다르게 내부로 들어가면 공간활용과 예쁘게 잘 꾸며져 있다.

건물 옆 쪽은 잘 꾸며진 정원이 있었다. 아직 100% 완성은 아니지만 지금 공사중이 신듯
공사가 끝나면 정원도 들어가서 구경하면 좋을 것 같다.

카페 앞쪽을 보게되면 해안도로이기때문에 바로앞에 바다뷰를 볼 수 있다.

1층 외부촬영 모습이다

보이는것이 다가 아니다.
건물 안쪽에 들어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과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공간들이 많이 있다.
나도 사진 찍었다. 저어기 스팟에서
비록 사진안에 인물이 문제이긴하지만.......

무튼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를 찾는 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곳곳 건물 속에 들어가면 인스타 스팟이 나온다.
잘살펴보길..

미지막으로 커피와 케익
한라봉젤리비슷한게 올려져 있는 케익 이름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맛은 그냥 쏘쏘 했다.
이외에도 앙버터 등 다른 베이커리들도 있다.

커피는 바다뷰를 보며 먹으니 맛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맛있었다. 커피 가격도 내가 생각했던 만큼 비싸지 않았다. 아메리카노 5500원정도?  

나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지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올디쇼콜라와 올디바닐라라고 한다.

방문하면 한번 잡숴보시길...

무튼 대체적으로 너무 좋았다.
오션뷰카페, 주차장도 넓고 , 카페도 넓고 잘 꾸며져 있다.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우니 추천추천
카페아오오 성산점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