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팬아시아 익스프레스 푸드코트 ㅣ 옵스 OPS빵 베이커리 ㅣ직화포크국물쌀국수

by 주인백 2021. 7. 23.
반응형

오늘은 집에 내려 가는 날
버스를 미리 예약하는 것 보다는 그냥 가서 예약하는 스타일
오늘도 터미널에 11시에 도착했지만 1시에 차가 있었다.
그래서 집가서 먹을 빵과 간단히 점심을 해결했다.
#롯데백화점인천터미널푸드코트 #팬아시아익스프레스
OPS빵집 옵스베이커리 빵집으로 들어갔다.

옵스베이커리는 부산에서 유명한 빵집

맛있는빵들이 먆다
처음보고 안먹어본 빵 위주로 구매했다

명란바게트빵 살짝비리고 짭짤하나 계속 먹게되는 맛
부산 용두산빵? 레몬시럽이 뿌려져 있어 약간 상큼하고 달달하다. 가족도 이 빵이 맜있다고
고구마빵 고구마가 큼직막하게 올려져있고 고구마가 커서 씹히는 맛이 좋다. 달달함
저거과일올려져있는 사과빵? 개인적으로 저게 맛있었다. 설탕에 절인듯한 사과와 사과잼이 올려져있다. 사과씹히는 맛이 좋고 달달하니 조화가 잘된다.
마지막 저것 오렌지뭔데....기억이...달달하니 오렌지향이 많이 나는 빵
빵맛은 훌륭하다.

빵 구매 후 점심을 먹기 위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지하푸드코트로 이동
#팬아시아익스프레스
메뉴는 쌀국수

직화포크국물쌀국수


평소에 고수와 향신료를 잘못먹기에 몇번이고 고민하고 주문함
직원분한테도 물어봤지만 고수는 안들어가는데 국물에서 향신료 향이 날 수있다고..
다들 쌀국수 먹길래 나도 그냥 직화포크국물쌀국수를 주문했다.
결과는 맛있었다. 걱정과 달리 향도 거의 없었다. 고수와 향신료 못먹는 누구나 먹을 수 있을듯
저기 위에 올라간 직화포크고기는 짭짤하니 간장맛으로 쌀국수와 잘 어울렸다.
단 먹고나니 조금 느끼했다. 느끼한게 싫다면 그 메뉴판 아래 매콤한 쌀국수 있는데 그거 먹으면 될듯!
직화포크국물쌀국수추천!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