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완주 고산미소시장 ㅣ완주 한우 l 고산미소 한우 정육식당 ㅣ 육사시미시간 ㅣ 갈비탕

by 주인백 2021. 6. 26.
반응형

전주 그리고 완주에서 신선하고 저렴한 곳을 찾는다면 바로 이 곳
완주 고산미소시장

완주 고산미소 정육식당

생산자협동조합 직영점이며 당일 도축하여 판매하는 것 같았다.
그만큼 고기들이 신선하고 저렴하게 고기를 맛 볼 수 있다.

완주 고산미소시장

1층은 정육점이고 2층은 정육식당이다.
갈비탕 맛집이라는 소문이ㅎㅎ 한정 그릇이 있다고 들었다.
일찍가야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고기도 상차림 비용만 내면 구매한 소고기를 2층에서 구워 먹을 수 있다.

우린 정육식당에 가기보다는 고기를 자주 구매하러 온다.
Because, 대형마트와 동네 고기집에서 구매를 해봤으나 대부분 고기들이 질기고 잡내가 많음.
그래서 집에서 거리가 있지만 요기로 사러온다

우리는 오늘 샤브샤브를 먹기 위해서 불고기용 소고기를 구매하러 왔다.
소의 대부분 부위를 판매중이며 인기 부위는 일찍 떨어진다.

이외에도 사진과 같이 차돌박이 , 소뼈 그리고 여기서 자체 제작한 한우스테이크(먹어보지는 않음), 곰탕도 간편식 팩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곰탕은 먹어봤는데 그냥그럼..
무튼 여러가지 판매중이다. 사진에는 나와 있지만 몰라서 설명불가...

한우불고기2팩, 국거리, 육회를 구매했다. 등급은 1++
잡내 없이 신선하고 맛이 좋다.
육회는 보통 일찍 떨어지는 17시에 갔는데도 2팩 남아 있었다. 아버지께서 드신다고 구매!
육사시미는 주말에는 안나온다. 육사시미 나오는 시간은 11시부터이다.
저번에 일찍 갔다가 한참을 기다렸다.
육사시미는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러와서 오후에 가면 품절되는 경우가 많다.
신선하고 저렴한 소고기 원한다면 요기 완주 고산미소시장에 방문 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담에는 갈비탕 먹으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