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2023.09 BANGKOK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Day3 ] 담넌사두억수상시장 ㅣ 매끌렁기찻길시장 ㅣ 반쏨땀 사톤점 ㅣ 엡솔루트마사지 ㅣ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

by 주인백 2023. 9. 21.
반응형

 

담넌사두억수상시장,매끌렁기찻길시장(반나절투어) ㅣ 반쏨땀사톤점(방락점) ㅣ 엡솔루트마사지 ㅣ 짯페어(조드페어)야시장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3박5일 Day3
담넌사두억수상시장,매끌렁기찻길시장(반나절투어)  → 반쏨땀사톤점 → 엡솔루트마시지  →  짯페어(조드페어)야시장

 

60세 부모님과 함께하는 방콕여행 세번째날이다. 내가 이번 여행중 유일하게 신청 해놓은 투어를 하는 날!

다들 방콕하면 필수코스로 가는 담넌사두억수상시장과 매끌렁기찻길시장! 

다같이 움직이는 상품이 있고 우리끼리 이동하는 상품이 있는데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고 마음 편하게 우리끼리 이동하는 (우리끼리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끌렁 기찻길 시장 단독반나절투어)  상품으로 예약했다! 마이리얼트립!

 

우리끼리 진행했던 상품

↓↓↓↓↓↓↓↓↓↓↓↓↓↓↓↓↓↓↓↓↓↓↓↓↓↓↓↓↓↓↓↓

https://www.myrealtrip.com/offers/47577

 

우리끼리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끌렁 기찻길 시장 단독 투어 (방콕)

담넌 사두억 수상 시장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수상 시장으로 유명합니다. 롱테일 보트를 타고 둥둥 떠다니며 여러 가지 물건과 다양한 음식을 사보세요. 이곳이야말로 진짜 태

www.myrealtrip.com

 

우리가 예약한 상품은 출발인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우리는 3명이여서 1인당 40,500원을 주고 다녀왔다. 

인원이 늘어날수록 1인당 가격이 저렴해진다. 

 

(우리끼리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끌렁 기찻길 시장 반나절단독투어) 상품을 예약시 픽업장소와 드랍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호텔 픽업과 돌아와서 밥을 먹으로 갈 예정이여서 수락삭역으로 드랍장소를 요청했다. 

 

우리끼리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끌렁 기찻길 시장 단독투어는 08시에 시작했다. 기사겸가이드님이 08시에 호텔로비에 와서 기다리고 계셨다. 이름피켓을 들고 우리는 사진을 찍었다. 아마 회사로 보내야되서 찍었나보다.

도요타그랩차량이 와 있었고  SUV보다는 작지만 넓어서 편안히 갈수 있었다. 

 

기사님이 조금 영어는 할줄 아셨지만 대부분 구글변역기를 이용해서 소통했다. 번역기가 있어서 딱히 의사소통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다. 도로 가다가 몇군데를 설명도 해주셨다. 

 

1시간 20분정도를 달려 담넌사두억수상시장에 도착했다. 

예전에 왓을때는 메인쪽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이쪽으로 왔다. 아마 투어상품에 계약된 업체인듯하다. 

내려서 바로 차양막이 있는 단독보트에 탑승을 했고 갑자기 어느 한분이 나오시더니 DSLR로 사진을 찍어주고 가셨다. 

뭔가 알거 같았다. 

담넌사두억수상시장 수상보트는 50분정도 탑승하였다. 사진과 같이 수상시장 한바퀴를 도는 것 같은데 외곽쪽은 일반 가옥집 등 한산하다. 

담넌사두억수상시장 메인이다. 이곳에 오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파는 상인분들도 많이 계시고 구경할꺼는 없움...

부모님 맛보시라고 코코넛아이스크림도 하나 구매했다. 가격은 60바트! 

맛은 그냥 그랬고 부모님도 그냥 그래 하셨다.ㅎㅎ

보트50분타고 코코넛아이스크림하나 먹고 끝~ 그냥 보트타고 구경했다! 

강이 넓고 배가 없는곳에서는 빠르게 달려주신다. 그런데 우리배는 시동이 자주 꺼짐... 그래도 부모님은 좋아하셨다! 

아까 DSLR로 사진찍어간 누님,  우리가 배를 타는 사이에 이런 액자를 만들어오셨다. 이거말고도 접시안에 우리사진을 넣어 총 2개의 작품을 가지고 나타났다. 

사진을 넣은 액자가 300바트, 접시에 사진넣은 것은 400바트

어디 다녀오면 이렇게 남기는걸 좋아하시는 아빠, 다른것들은 항상 물어보고 의논하고 결정하는데 이건 바로 구매하셨다 ㅎㅎ

근데 정말 괜찮음! 근데 접시보다는 위 사진처럼 액자가 이쁨 300바트! 

그렇게 사진까지 구매하고 다음 코스인 매끌렁 기찻길시장으로 이동했다. 

담넌사두억수상시장 → 매끌렁기찻길시장 20분정도 소요 

 

매끌렁기찻길시장시작 도착했다. 가이드분이 기차 지나가는 시간을 잘알고 있었고 그전 까지 우리는 시장을 한바퀴 구경했다.

다들 기차가 들어오는 사진 찍느라 바쁘다. 나도 부모님이 안와보셔서 모시고 왔다마는 다들 왜오는지는.....

가이드분이 더우니깐 음료수하나 먹고 가장 잘보이는 스팟알려준다해서 따라 왔는데 역시나 이곳도 계약된 곳이겟지....

우리는 망고스무디 3잔을 주문하고 앉아있다가 기차가 오는 시간에 밖에서 구경했다. 가이드님도 한잔 사드리고...그래도 덕분에 햇빛을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었다. 매끌렁기차역에서 다시 출발하는 기차까지 총 2번의 지나가는 걸 볼 수 있었지만 우리는 한번만 보고 바로 방콕으로 돌아왔다!

 

 

방콕에서 한국인들이 두번째로 많이 간다는 반쏨땀사톤점(방락점)

 

이곳은 방콕 수락삭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미리 드랍요청을 드린 반쏨땀 사톤점, 우리 숙소인 센터포인트실롬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미슐랭 맛집이고 한국인 입맛에 맞아서 인기가 많다. 또 그렇다면 못참지

내부에는 현지사람들 보다는 대부분 중국, 한국사람들이였다. 

메뉴가 엄청 다양했고 메뉴판 다 찍어왔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탓일까 감사하게도 모든 메뉴판에는 추가적으로 한국어가 적혀 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굉장히 편리했다.

사진과 같이 저런 종이도 하나 주는데 메뉴판을 보고 해당메뉴를 저 영수증 같은 종이에 체크하면 된다. 

친절하게 한국어가 설명이 되어있음에도 뭘 먹어야할지 몰라서 다시 한국사람들이 먹은 후기 찾아보기 ㄱㄱ

블로그에는 반쏨땀 사톤점에서 먹은 메뉴를 친절히 설명해 놓았다. 우리도 그거대로 메뉴 주문! 

메뉴를 정확하게 알지는 못하지만 반쏨땀사톤점에서 한국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들로 주문했다. 

새우볶음밥, 항정살구이, 반쏨땀, 샐러드 그리고 농어튀김까지! 진짜 음식이 하나같이 정말로 맛있음! 

무엇보다도 부모님이 너무나 잘 드셔줘서 좋았다! 진짜 농어튀김도 겉바속촉

맥주도 빠질 수 없지!

메뉴는 990바트 + 서비스차지 99바트 = 총 1089바트

이렇게 먹었는데 1000바트, 이래서 동남아를 안올수가 없지...

그리고 메뉴 양이 적어서 여러가지를 맛 볼수 있어 더 좋은거 같음

반쏨땀 사톤점 성공! 

 

 

 

 

센터포인트실롬 근처 맛사지를 찾는다면 요기 엡솔루트마사지

 

센터포인트실롬 근처에는 여러군데 마사지샵이 있다. 

그 중 센터포인트실롬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인 엡솔루트 마사지샵으로 갔다. 후기도 좋았다. 

갔는데 손님은 아무도 없었다. 일단 후기가 좋아서 들어갔다. 

전신 타이마사지로 받았고 가격은 시간당 350바트였다. 다른곳에 비해 가격은 조금 있다고 생각했지만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다. 마지막에 팁은 100바트정도 드렸다. 

무튼 깨끗하고 마사지를 잘받고 왔다. 뭐 어디 마사지샵을 가든 케바케 인듯!

센터포인트실롬근처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여기 엡솔루트마사지 추천!!!

 

 

 

 

태국 방콕 최대의 야시장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

마사지 받고 조금 쉬다가 저녁에는 방콕최대의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에 다녀왔다. 이번에도 부모님과 함께 BTS와 MRT탑승해서 갔다. 사판탁신역에서 MRT 팔람까오(Phra Ram 9) 역까지는 40분정도 소요된다. BTS와 MRT는 달라서 표도 따로 끊고 갈아타기 위해 역을 빠져나와서 조금 걸어가야한다. 이부분이 굉장히 불편했다. 

 

MRT 팔람까오(Phra Ram 9)역을 빠져나오니 오른쪽에는 갤럭시 광고가 딱!!! 국뽕이 차오른다!!!!

드뎌 40분을 타고내리고 걸어와 도착한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

 

사람들이 엄청 많다. 한국사람들도보이고 중국사람들도 많이보이고 서양인들도 많이보이고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은 사람이 엄청 많다. 쩟페어(조드페어)야시장에서 유명한 랭쎕을 먹어볼까 했지만 기나긴 줄과 참기힘든 더위... 그리고 이미 올때 부터 에너지를 다 소진하신 부모님까지... 먹어볼까 했지만 덥고 이래서 입맛도 없었다. 

그냥 구경하러왔다~ 생각하고 40바트주고 땡모반 한잔 주문~

이맛이지..

쩟페어야시장까지 구경하고 땡모반 한잔먹고 다시 숙소로 복귀~!

오는길에 들린 센터포인트실롬 지하에 위치한 탑스마켓!

여기서 과일도사고 과자도 사고 맥주도 사서 숙소들어가서 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 했다! 

진짜 딱 한끼만 제대로 먹었네..ㅎㅎ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3일차 끄읏! 

 

 

https://wan-e-dise.tistory.com/219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Day2] 왓프라깨우 ㅣ수상보트 ㅣ 사톤역 ㅣ 센트럴피어 ㅣ 노스이스트 ㅣ

왓프라깨우 ㅣ수상보트 ㅣ 사판탁신역 ㅣ 센트럴피어 ㅣ 노스이스트 ㅣ 아이콘시암 ㅣ 쑥시암까지~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3박5일 Day2 왓프라깨우 → 노스이스트 → 아이콘시암(쑥시암) 어제 밤

wan-e-dise.tistory.com

https://wan-e-dise.tistory.com/221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Day4 ] 센트럴월드 ㅣ 이로하라멘 ㅣ 빅씨마켓 랏차담리점 ㅣ 방콕돈므앙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Day4 ] 센트럴월드 ㅣ 이로하라멘 ㅣ 빅씨마켓 랏차담리점 ㅣ 방콕돈므앙공항 TW184 방콕청주 탑승후기 ㅣ빅씨마켓쇼핑리스트까지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3박5일 Day4 마지

wan-e-dise.tistory.com

 

 

 

 

 

 

 

 

 

 

 

 

 

#부모님과방콕 #방콕투어 #방콕담넌사두억수상시장 #방콕매끌렁기찻길 #담던사두억수상시장투어 #방콕매끌렁기찻길투어 #마이리얼트립 #방콕단독투어 #방콕한국인맛집 #방콕가볼만한곳 #방콕여행지추천 #방콕3박5일일정 #방콕숙소 #센터포인트실롬 #방콕부모님 #방콕수상시장단독투어 #방콕한국인맛집 #방콕미슐랭맛집 #센터포인트실롬근처마사지 #센터포인트실롬마사지 #사판탁신역근처마사지 #수락삭근처맛사지 #반쏨땀사톤점 #반쏨땀방락점 #반쏨땀메뉴추천 #센터포인트실롬탑스마켓 #센터포인트실롬근처마트 #부모님과방콕3박5일일정 #쩟페어야시장 #조드페어야시장 #엡솔루트마사지 #센터포인트실롬엡솔루트마사지 #짯페어 #센터포인트실롬앱솔루트마사지 #방콕투어추천 #방콕한국인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