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2023.09 BANGKOK

60세 부모님과 방콕여행 4] 방콕 센터 포인트 실롬 프리미어트리플 찐최신후기 ㅣ예약 고민이라면 여기 클릭! ㅣ프리미어트리플 ㅣ조식 ㅣ부대시설까지 파헤쳐보자

by 주인백 2023. 9. 13.
반응형
방콕 센터 포인트 실롬 리버뷰 호텔  프리미어트리플룸 ㅣ 조식 ㅣ 부대시설까지 파헤쳐보자 

 

돈므앙 공항에서 센터포인트호텔까지는 40분정도 소요된다.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센터 포인트 실롬 리버뷰 호텔

센터포인트실롬 리버뷰 호텔 도착했다. 체크인시에 높은 층을 요청했고  12층인데 괜찮냐고 물어보셨고 12층으로 배정받았다. 밤늦게 도착한지라 너무 피곤쓰 호텔 도착하니 한국 시간으로 새벽 2시... 프론트에는 직원 한분이 계셨다.

체크인 빨리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지만 이외에 조식 시간이라던지 등 부대시설 사용 안내가 없어 조금 아쉬웠다.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디파짓은 원화 50,000원을 지불했고 디파짓 영수증을 받았다.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 곳 옆에 티도 놓여져 있다.

엘리베이터 타러가는 복도에 저기 로빈슨 백화점과 연결되는 문이 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저기에도 가드가 지키고 있고 호텔 묵고 있는 사람만 카드키로 지나갈 수 있다.  

숫자로 표시된 층은 모두 객실이다.

L 층에는 식당, 헬스장, Beauty salon, 수영장이 위치해 있다.

G 층은 로비다.

 

보통 일반적으로 엘리베이터 카드키는 찍는 방식인데 이곳은 원하는 층수로 가기 위해서는 객실 카드키를 넣었다가 빼야 한다. 이러한 불편함이 있었다. 또  L층 버튼이 잘 눌리지 않는다. 그래서 카드를 몇번 꽂았다가 뺀 기억이...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12층 복도이다.

센터포인트실롬 호텔방으로 입장 

내가 예약한 센터포인트실롬 프리미어트리플 방이다. 3명이여서 숙소 찾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우리는 3명이여서 조금 주고 패밀리 리버뷰로 예약하려 했으나 리버뷰인데 후기가 그닥 좋지않아서 프리미어트리플 시티뷰로 예약했다. 

프리미어트리플룸에는 퀸사이즈 침대가 2개가 있다.

룸은 굉장히 넓고 3명이서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다. 4명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다.

센터포인트실롬 객실에는 전기포트, 전자레인지,인덕션 , 큰냉장고, 접시, 포크, 나이프 등  잘 갖춰져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뭘해먹지는 않았지만 ㅎ

냉장고에는 딱 생수만 놓아져 있다.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은 가족형 숙소로 적합하다.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화장실은 비데가 장착되어 있고 무엇보다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좋았다. 수압도 좋고 변기물도 잘 내려간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잘 갖춰져 있었다. 다만 블로그 후기처럼 드라이기 바람이 너무 약한거... 머리 긴 여성분들은 머리 말리는 데 시간 좀 걸릴 듯 하다.. 필요하다면 헤어드라이기 가지고 가는 걸 추천! 

샴푸. 칫솔 등 있는건 다 있음!

더 중요한거! 꼭 필터 샤워기 하나 구매해서 들고 가자!

집 근처에서 환전하고 시간이 촉박한거 같아서 그냥 갈까 하다가 혹시나해서 다이소에서 필터샤워기 구매했다.

(필터 여분은 안삼................) 왼쪽 사진은 첫날 딱 2명이 샤워하고 난 후 사진, 오른쪽은 마지막날. .... 수질문제가....

꼭 여행갈때는 꼭 필터샤워기 하나쯤은 챙겨서 가자! 필터여분도 꼭꼭 필요하다!!!

 

금연객실이다. 흡연하면 벌금 내야함

TV도 있고 한국채널 있는거 같은데 틀어봤는데 안나온다.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12층에서 본 시티뷰이다. 

여기서 살짝 왼쪽으로 돌리면 리버뷰이지만 리버뷰가 아닌것 같은...? 리버하고는 너무 떨어져있음..... 리버뷰 갈거면 차라리 다른 호텔을... 여기서 묵을꺼면 그냥 시티뷰 하는게...

오른쪽에는 객실창문이 좀 붙어 있어서 커튼 치고 살았다. 

 

 


센터포인트실롬 리버뷰 호텔 

 

확실히 블로그 후기처럼 호텔이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꺠끗하게 잘 정비된 느낌이 크다.

첫날에는 딱 입장했을때 객실 공기가 너무 꿉꿉하고 침대도 꿉꿉해서 굉장히 실망했음. (피곤한상태에서 도착해서 그랬던거 같음) 

지내면 지낼수록 너무 괜찮았고 침구 꿉꿉함은 있었지만 에어컨을 틀면 금새 사라진다. 그래서 딱히 불편한 점은 없었다.

에어컨소리도 시끄럽다고 하는데 정말 예민한 사람아니면 그냥 무시될 정도였다. 나는 괜찮았다.

그리고 꼭 샤워기 필터와 여분을 가져와야할 것같다. 

긴머리 등 쎈 드라이기를 원한다면 직접 챙겨오시길..

 

무튼 지내면 지낼수록 너무 괜찮고 만족했던 센터포인트실롬 리버뷰 호텔, 편하게 지내다가 돌아왔다.

가족 또는 친구와 방콕여행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성비 좋은 센터포인트실롬 리버뷰 호텔 추천할만하다! 위치도 최고다.

그러나 너무 호텔 기대는 금지 X ㅎㅎㅎ

센터포인트실롬호텔 리버뷰 잘안나온다니깐 그냥 조금 저렴한 시티뷰 추천

 

 

 

방콕 센터포인트실롬 위치 및 근처 편의시설 알아보기

 

https://wan-e-dise.tistory.com/214

 

60세 부모님과 함께하는 방콕여행 3] 방콕 가성비 호텔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 위치 및 주변 편의

60세 부모님과 함께하는 방콕여행 3] 방콕 가성비 호텔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 위치 및 주변시설 알아보기 방콕 센터 포인트 실롬 리버뷰 호텔 위치 알아보기 방콕 센터 포인트 실롬 리버뷰 호텔

wan-e-dise.tistory.com

 

 

센터포인트실롬 조식후기 및 수영장 

 

https://wan-e-dise.tistory.com/216

 

 



#센터포인트호텔실롬 #센터포인트리버뷰호텔후기 #센터포인트실롬시티뷰  #실롬호텔추천 #방콕실롬호텔추천 #가족여행방콕호텔추천 #부모님방콕여행호텔추천 #방콕가성비호텔추천 #방콕가성비리버뷰호텔 #방콕위치좋은호텔 #센터포인트실롬리버뷰호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