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Information

[플리즈슬립 ] 탄탄토퍼 매트리스 후기

by 주인백 2023. 5. 24.
반응형

 

 

플리즈슬립 - 탄탄토퍼 매트리스 후기

잠잘때 허리가 아파서 매트리스 하나를 구매했다. 플리즈슬립 탄탄토퍼매트리스

(나는 침대위에가 아닌 바닥에 놓고 사용할 매트리스를 구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데  종류가 많아 힘들었다. 유명한 몽제매트리스, 알집제로매트, 마약매트리스가 있지만 나는 플리즈슬림 탄탄토퍼 매트리스로 결정했다. 다들 가격도 있고해서 적당하게 플리즈슬립꺼로 결정.

플리즈슬립 탄탄토퍼 매트는 오후1시까지 결제하면 당일 출고가 가능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내 택배는 아침 6시쯤 도착해 있었다.

 

 

내가 주문한 탄탄11cm 슈퍼싱글110 

박스안에는 매트리스, 방수속커버, 보관시에 사용할 수 있는 스트랩이 들어있다.

압축되어서 작아보이지만 비닐을 뜯다보면 수분내에 일반 사이즈로 돌아온다. 

사진과 같이 한쪽은 돌기형으로 푹신한면이고 반대편은 단단한 면이다.

나는 허리가 아파서 단단한 면으로 놓고 사용 중이다.

 

 

플리즈슬립

 

잠숲공 플리즈스립 탄탄토퍼 매트리스

내가 주문한 탄탄11cm 슈퍼싱글110  가격 : 159,000

 

허리가 아파서 매트리스를 찾는 중 후기가 좋아서 플리즈슬립 매트리스를 주문했고 받아서 사용중이다. 

매트리스는 위 사진과 같이 한쪽은 돌기형 푹신한 면과 반대쪽은 탄탄한 부분이였고 나는 허리가 아파서 탄탄한 부분으로 사용중이다. 

탄탄한 부분은 성인이 서서 발로 밟으면 푹 들어가지만 누워있으면 허리부분은 살짝 들어가는 쿠션정도를 가지고 있다. 

정자세로 누워있으면 아직 내가 매트리스 적응단계여서 그런지, 내 허리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허리 통증이 아직 있다. 

나에게는 탄탄 토퍼보다는 초탄탄토퍼가 더 맞는듯하다... 

 

플리즈스립 탄탄토퍼매트리스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아직은 조금 더 써봐야할 것 같고 잠자는데 허리가 아프다면 나처럼 탄탄토퍼보다는 초탄탄매트리스가 있으니 그걸 구매하는 걸 추천!

 

 

무튼 플리즈슬립 탄탄토퍼매트리스 받았는데 그 특유의 새제품 냄새도 없고 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좋다.

조금 더 써봐야 알겠지만 ㅎㅎ

 

 

 

 

 

 

 

 

#몽제매트리스  #매트리스추천  #잠숲공매트리스 #마약매트리스 #잠스쿨매트리스 #플리즈슬립 #바닥매트리스 #플리즈슬립초탄탄토퍼매트리스 #자취방매트리스 #마약매트리스 #허리통증매트리스 #단단한매트리스추천 #자취생필수품 #자취방필수품 #자취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