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피자헛 디트로이트 더블페페로니 후기

by 주인백 2022. 12. 12.
반응형

오늘은 피자헛에서 작정하고 나온 신메뉴 디트로이트피자를 주문해보았다.

평소에 피자는 잘안먹는편

오늘은 피자헛신메뉴 디트로이트피자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다.

#피자헛디트로이트더블페페로니

#피자헛디트로이트후기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하다. 

기존의 일반적인 피자를 굽는 방식과는 다르게 맨위에 피자소스가 부어져있다.

빵을 다 구운 후 피자소스를 위에 올리는 듯

옆에보이는 옥수수는 허너버터맛이 나는 옥수수 

정확한 네임은 모르나 단짠이 조화로운 맛 

#피자헛디트로이트피자3종

오리지널 디트로이트 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더블 페페로니', 파인애플과 베이컨, 페페로니를 올린 '하와이안 스타일', 이탈리안 미트와 페페로니를 올린 미티 디럭스 등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디트로이트 피자를 먹었다. 

기존피자와 다르게 디트로이트피자는 맨위에 피자소스가 올라가는 방식..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도우도 굉장히 부드럽다. 사실 처음 먹어봤다. 색다른 맛이었다.

피자소스도 짜고 치즈도 짜고 짠맛의 조화로움 기가막힌다. 그래도 난 괜찮았다. 물로 입안을 다시 헹구어 짠맛을 없애고 두입 세입 그렇게 피자헛디트로이트더블페페로니 한조각 두조각 

 

사진과같이 굉장히 기름지고 고칼로리 음식이다. 야식으로 최고의 메뉴. 솔직히 이만한게 없다. 한조각, 두조각 먹으니 포만감이 하늘을 찌른다. 이제 하품이 나오기 시작. 콜라 한잔마시고 야식 마무리. 

늦은 밤 공허한 배를 달래주고 싶다면 #피자헛디트로이트피자와함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