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전주혁신도시 양갈비 맛집 일일양

by 주인백 2022. 12. 2.
반응형

월급날이고해서 전주혁신도시에 위치한 일일양으로  양갈비를 먹으러 왔다. 

양갈비를 먹어본지 얼마 안되었다. 한번 맛보고 괜찮아서 요즘은 종종 먹으러 다니는 중

집 근처 양갈비집인  일일양 전주혁신점 방문

사진과 같이 일자 테이블식이 있고 마주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3~4개 정도 된다.

기본 반찬과 양갈비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 겨자 등등을 가져다 주신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옆에 간장소스가 있어 사진에 보이는 고추를 간장에 넣어서 먹으면 됨

우리는 일자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고 우리가 주문한 양갈비 63,000원짜리 세트메뉴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으나 둘이 먹어도 부족하지는 않다. 

너무맛있다...

된장찌개도 가져다 주신다. 일반 고기집 된장찌개 맛보다는 살짝 부족해서 아쉬움이 있었다. ㅎㅎ

또 일일양이 좋은 점은 직접 구워주신다. 타지도 않고 적절하게 맛있게 구워주신다.

적절히 고기가 구워지면 앞 접시에 놓아 주신다. 우리는 편안히 먹으면 된다. 먹고 조금 느끼해서 비빔국수를 시켰는데 

쫄면이 나와버렸다 ㅎㅎ 비빔국수라하지말고 쫄면이라고 해놔야할듯하다....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니 괜찮았다. 양갈비 잘 못하는 곳 가면 누린내가 심한데 이곳은 하나도 없었다.

삼겹살, 곱창 말고 전주혁신도시 일일양 양갈비 추천!

정말 맛있었던 #일일양전주혁신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