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전주 신시가지 파스타 일피오레 ㅣ일피오레 주차장 ㅣ 일피오레 메뉴가격

by 주인백 2022. 8. 21.
반응형

어늘은 전주 효자동 신시가지 근처에 위치한 일리오페를 방문했다.

이곳은 파스타, 리조또, 피자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있는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이다. 

일피오레는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와인병들이 보인다.

전주 신시가지 일피오레 운영시간

일요일 - 월요일 AM 11:30 - PM 10:00 

(라스트오더 런치 : PM 2:30 , 디너 PM 09:00)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넓었다. 

우리가 들어오고 점심시간이 다가와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벽면 한쪽에는 이렇게 와인병들이 전시되어있다. 

우리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다. 

일피오레 주차장을 찾아보려고 헀는데 주차장 도대체 찾을 수가 없었다. 

전주 일피오레 무료주차장은 GS효자제1주차장

우리는 일피오레 주위를 몇번 돌다가 일피오레 건물 앞에 주차했다. 

1층은 카페인 것 같았는데 일요일이여서 그런지 오픈을 안했다. 일피오레 사장님께서도 거기에 주차해도 괜찮다고 하셨다.

일피오레 메뉴판 

잡지처럼 만들어져있다. 

우리는 4명이여서 스테이크세트C번을 선택했다. 

샐러드와 파스타.리조또, 피자를 1개씩 고를 수 있고 + 안심스테이크 + 후식음료와 티라미수까지 

#전주일리오페메뉴판

식전빵인 마늘바게트와 피클을 가져다 주셨다. 기본반찬은 피클과 저기 있는 무!

샐러드부터 시작

우리가 주문한 새우샐러드 , 소스가 새콤하니 맛있었다.

두번째로 나온 투움바파스타 

아웃백투움바 파스타를 생각하고 시켰지만 그냥 일반 스파게티면이다. 

새우와 두꺼운 베이컨 느낌?

소고기가 올려진 바질페스트리조또

#일리오페스테이크피자

스테이크피자

생각해보니 거의 다 소고기가 올라감. 

마지막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소고기는 굽기정도를 말씀해준다. 웰던을 질길 수 도 있다고 하셔서 미디움웰던으로 선택했다.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직원분이 스테이크 써는법을 알려주셨는데 칼이 문제인건지 내가 잘 못하는건지 고기 써는데 힘들었다.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후식음료(아이스티, 커피, 녹자, 쥬스, 얼그레이..)와 티라미수 

후식은 그냥 일반적인 티리미수와 오렌지쥬스 맛 

후식은 배불러서 다 못먹었다. 

무튼 맛있게 먹고 나왔다.

 

다만 주차장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전주일리오페주차장을 찾는다면 GS효자제1주차장을 검색하고 가시길

도저히 못찾겠다면 우리처럼 가게앞에 1층 카페 오픈 안했을 경우 앞에 주차해도 될듯 

 

#전주신시가지일피오레 방문기 끗!

 

 

 

 

 

 

 

 

 

 

#전주신시가지빠네 #전주데이트맛집 #전주파스타맛집 #전주데이트코스 #전주일피오레주차장 #전주일피오레메뉴 #전주일피오레가격 #전주일피오레와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