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Information

미래에셋증권 모바일OTP 없이도 인출가능

by 주인백 2021. 5. 3.
반응형

 

지난 주 SKIET청약이 진행되었다.

나도 균등배정을 받기 위해 상장주관사 5곳에 10주씩만 넣었고

음하하 그래도 3주를 받았다. 성공적이다.

 

5월3일 오늘은 청약했던 금액이 환불되는 날이다.

다른 증권사들은 공모주 청약시 환불계좌를 입력이 가능하나 

미래에셋은 OTP카드가 있어야 (인출)송금가능, 난 청약하느라 계좌를 만들어서 20일 후에 OTP발급가능.....

나처럼 이런상황에 놓인 사람들 많을 것이다.

SO

미래에셋증권  모바일OTP없이도  인출이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자!

1. 미래에셋증권계좌를 네이버를 통해 개설한 경우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보내고자하는 계좌로 무료로 송금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 내 자산 >>>>>>> 네이버통장 송금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히 처리가 가능하다.

 

2. 내가 가지고 있는 은행어플에서 오픈뱅킹을 사용하자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모바일뱅킹

내가 가지고 있는 은행어플에 접속하여 오픈뱅킹을 통해 미래에셋 나의 증권계좌와 연결하기

연결하다면 내 은행어플로 미래에셋증권에 있는 돈을 가져올 수 있다.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good lu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