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카테고리 없음

일본 야끼니꾸를 즐기고 싶다면 모토이시 ) 모토이시 전주혁신점 방문기

by 주인백 2022. 10. 10.
반응형

오늘은 부모님을 모시고 #모토이시 #전주혁신점에 야끼니꾸를 먹으러 갔다.

매일 찜이나 탕 종류를 좋아하시는 부모님에게 좀 더 색다른 분위기에 음식을 대접하고 싶어서 모토이시 전주혁신점으로 갔다. 

일본 분위기의 음식점 #모토이시전주혁신점 

정말 내부가 일본 분위기 

기본 반찬을 가져다 주시고 

우리가 주문한 모듬 세트 가격은 69,000원

#꽃갈비살+#토시살+#늑간살+#부채살+#특상갈비

화로를 가져다주시고 이렇게 기름칠하라고 가져다주심 

이후 고기를 올린다.

고기를 올리고 한점씩 

분위기도있고 고기도 정말 부드러웠다.

요기다가 #진저하이볼까지! 가격은 8,000원

아버지도 드셔보시라고 2잔 시켰다. 처음 반응은 그냥 음료수 써니텐 같은데? 라고 하심..

조금 드시더니 이제 조금 술 맛이 나는 것 같다고 하셨다. ㅎㅎ 

요기는 #하이볼보다는 #생맥주가 정말 맛있다!

;;

이렇게 시켰더니 고기넣은 된장찌개까지 2개나 주셨다. 

된장찌개가 맛있었다. 아버지도 극찬하심

우설도 한번 드셔보시라고 #우설 시켰다. 요게 19,000원????????

후쿠오카에서 우설을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그 맛은 아니였다. 그리고 두꺼웠다.

후쿠오카에서는 엄청 얇게 해서 나왔는데. 

우설은 그냥 쏘쏘!  나중에 일본가서 다시 먹어보기로하고~

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으로 #모츠나베 주문했다. 1인분에 15,000원 

우리는 2인분 시켜서 모츠나베 먹었다. 모츠나베가 원래 국물도 살짝 느끼하지만 매콤한걸로 시켜서 괜찮았다.

부모님도 괜찮다고 하셨다. 

정말 일본 분위기 나고 괜찮았던 #모토이시전주혁신점

한국에서 이런 곳은 처음 해봤다.

무엇보다 고기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고 모츠나베도 얼큰한걸로 주문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도 맛있고 일본 분위기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정말 좋았던 곳 : 모토이시 전주혁신점

친구들이랑 가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정말 괜찮은 음식점이다.

추천추천!

 

#전주모토이시 #모토이시 #모토이시전주혁신점 #전주소고기맛집 #전주야키니쿠 #전주야끼니꾸맛집 #전주일본식술집

#전주맛집 #전주와규 #전주화로구이 #전주모츠나베 #전주혁신도시맛집 #혁신도시맛집 #소고기 #전주우설 #전주모츠나베맛집 #전주분위기 #전주외식장소 #전주저녁식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