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ㅣ바네스타코 ㅣ BANES TACO ㅣ 스타벅스시즌메뉴 ㅣ 오텀로드애플블랙티 ㅣ 송도트리플스트리트

by 주인백 2021. 10. 4.
반응형

요즘 육아로 바쁘신 누님 

휴무인 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방문했다. 조카들도 보는 겸  겸사겸사 

그러나 족히 3~4명정도가 있어야 케어가 가능할 듯 하다. 나 혼자선 역부족이다.

 

;

 

요즘 날씨가 좋다.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햇빛이 조금 쎄다.

그늘에 가면 시원한 정도의 날씨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차장

오늘은 날씨도 좋고 조카들과 근처의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

요즘은 코로나 덕분에 야외인 모든 곳도 입장시 QR체크인을 해야한다. 

송현아 야외에 있는 스타벅스로 직행

간만에 그늘에서 시원한 바람에 커피한쟌. 커피는 아니지만;

이거슨~ 스타벅스 가을 시즌메뉴이다. 왼쪽은 블랙그레이즈드 오른쪽은 오텀로드애플블랙티

들어본 바로는 블랙그레이즈드는 인기가 많아서 자주 나온다는 소리가!? 나도 먹어봤지만 그냥 달아

오늘은 처음보는 메뉴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주문했다. 맛은 구냥 사과주스에서 살짝 티맛이 더 난다고 해야할까..??

 

;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이곳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올때마다 적응 안되고 길이 헷갈린다. 아가들때문에 밥을 포장해가서 먹을려고 했는데 포장해서 갈 메뉴가 마땅치 않다.

 

그냥 편안히 여유롭게 먹는 것은 포기했고 간단하고 빠르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식품으로 픽!

송현아 바네스타고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바네스타코! 

정말 수십년 만에 먹는 타고 여기에 맛은 어떨지

매장 입구 왼쪽에는 이렇게 자세한 메뉴 설명이 있다. 타코 , 치폴레 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거기다가 마침 런치스페셜까지 

우리는 간단하고 빠르게 먹어야해서 클래식타코세트와 치킨브리또 세트를 시켰다!

포장 주문을 하고 내부 사진을 찍었다. 이국적이게 잘 꾸며 놓았다.

점심시간이 임박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오기 시작했다. 다른 집들에는 사람이 없었음

이곳으로만 다 옴.

송현아맛집인가 봄

맛의 후기는 맨 밑에 쓴는 것으로 하고!

바로 먹었어야 했는데.. 바로 못먹었다. 2시간 30분이 지나서야 첫 입을 베어 먹었다..이유는 아가들이 먼저이니!

이 사진은 포장한지 2시간 30분이 지난 뒤의 사진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클래식타코는 간장양념이된 고기? 그리고 야채들과 토마토까지 신선한 야채들과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었다.

고수를 보통 잘께 썰어서 넣어주는데 이곳은 한 잎을 통째로! 덕분에 고수를 싫어하는 나는 딱 빼고 잘 먹었다.

고수를 싫어하는 사람은 그냥 받아서 빼도 괜찮을 것 같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타코를 먹고 굉장히 맛없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그곳이 못하는 가게였나보다.

이곳은 굉장히 맛남

 

부리또

굉장히 고소했던걸로 기억한다. 밥과 약간 느끼한 소스들이 들어가는 것 같은데. 부리또는 쏘쏘했다.

예전 학교앞에 부리또가 정말 맛있었는데 역시 그건 학교 앞이나 가야 맛 볼 수 있는 맛이다.

 

그렇게 둘이서 하나씩 후다닥 치웠다.

 

오늘도 이렇게 스타벅스를 가서 여유를 부리고 집에서 조카들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 타코랑 부리또도 맛있었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