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사전예약한 갤럭시워치4 블랙 44mm 드디어 도착하다 ㅣ세리프 TV 갤럭시워치 스탠드 ㅣ 쿠팡 로켓배송

by 주인백 2021. 8. 24.
반응형

12일 진행했던 최초 체험단 신청의 쓰디 쓴 실패를 맛보고 17일 사전예약이 시작하자마자 들어가 예약을 걸고 결제를 했다. 11번가가 만원정도의 혜택을 더 주긴 했으나 그 혜택을 포기하고 쿠팡으로 갈아탔다.

그 이유는 나는 쿠팡 와우회원이기때문이다. 월 2900원으로 무료배송과 새벽배송 및 당일 배송을 보장하는 제도이다. 물론 로켓배송이 안되는 상품들도 많다. 일반적으로 쿠팡에서 다이렉트로 배송이 가능하지만 쿠팡에 위탁판매의 형식은 아마도 당일 새벽배송이 불가능 하다. 

쿠팡 깨알 홍보.. 아니 가족이 사용하길래 나도 신청해서 사용중인데 대만족

무튼...

마침 갤럭시워치도 사전예약시 로켓배송이 가능하다는 점 이였다.  그렇게 힘들게 1주일이 지나고 오늘 드디어 갤럭시워치4 실물을 받아 볼 수 있었다.

먼저 배송은 갤럭시워치 본품과 사은품은 세리프TV 갤럭시워치 스탠드는 묶음배송이 아닌 개별배송으로 진행되었다.

갤럭시워치4는 아침 7시전 도착보장이였는데 밤 12시가 지나니 도착했다. 배송순서가 앞이여서 그런지..

무튼 대만족이긴하나 BUT... 문제점이 하나 있으니... 그래도 전자제품을 시켰는데 뽁뽁이 하나정도는 해서 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  박스도 아닌 일반 택배비닐봉지에 달랑 갤럭시워치4 달랑 담겨져서 왔다. 이상은 크게 없었지만..아무리그래도 전자제품 배송인데..

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갤럭시워치4 언박싱!!

드디어 사전예약한 갤럭시워치4가 도착하다.

사진이 조금을 좀 개판으로 찍긴 했지만 언박싱! 

박스를 열었을때 갤럭시워치 본품만 있는 줄 알고 깜짝 놀랬다. 알고보니 박스 뒤쪽에 충전기랑 다 들어있다는^^...

스트랩은 사진상으로는 약간 그린색깔로 보여지지만 실제로 봤을때는 블랙이다! 

블랙, 실버 고민했는데 블랙 사는게 좋은 선택이였다. 깔끔하고 심플하니 GOOD

구성품으로는 갤럭시워치 본품 , USB 충전기 ,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깔끔해보이는 갤럭시워치4 블랙입니다. 

 

갤럭시워치4 44mm 실제 착용샷이다. 손목에 비해 약간 큰 느낌이 든다.

하지만 남자는 큰것을 차야 이쁘다는 주위 사람들의 말씀

스트랩의 경우 착용 후 남는 부분을 안쪽으로 넣게 만들어져 있어 더욱 더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한 갤럭시워치4를 일주일만에 받아 볼 수 있었다. 7일이 시간이 안가더라..

외관은 받아서보니 갤럭시 전 시리즈보다 더 깔끔해지고 심플하니 이쁘다. 

실제 착용 후기는 조금 더 사용해봐야알 것 같고 주로 런닝 또는 메세지 알림 등으로 주로 사용할 것 같다.

전자제품 전문가가 아니라 자세한 후기는 불가하다. 다만 구매예정인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갤럭시워치 4 블랙 44mm 언박싱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