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투자일기

공모주청약 ㅣ 카카오뱅크 ㅣ SK바이오사이언스 수익률

by 주인백 2021. 8. 6.
반응형

오늘상장한 카카오뱅크와 전에 받아뒀던 SK바이오사이언스 후기이다

최근 공모주 방식이 균등으로 바뀐 후 하나도 빠짐없이 청약하는 중이다.

 

카카오뱅크에도 역시나 청약을 진행했고 배정 주식은 6주 받았다. 

증권사, 뉴스와 주위에서 카카오뱅크는 고평가,상장시 하락할 가능성이 크다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장 시작하자마자 매도 ㄱㄱ 했고

#한국투자증권 #MTS는 불통이고 사람들은 매도 못했다고 난리가 아니였으나 장 후반으로 가면서 오히려 감사하다는 말이 더 많았다. ㅋㅋㅋㅋㅋ

따상은 실패했지만 결국 상한가로 금융주의 대장주라고 불리게 되었다.

 

상한가를 가긴 했는데 월요일날 시초에 매도를 해야할지 고민이다.

오ㅐ냐하면 금융주가 추가로 더 상승할지 의문이기 때문이다.

뭐 일단 상한가로 16만원 개이득이다! 매도할지는 주말동안 생각해봐야겠다.

 

다음은 #SK바이오사이언스 4주를 받았는데 2주를 매도하고 2주가 남았다.

바이오주이기때문에 반드시 갈 것 같다는 생각이였다. 

15만원 언저리 왔다갔다 하더니 몇일 전 부터 불꽃을 쏘기 시작했다. 

참 잘기다렸다. 5개월만에 빛을 본다. 나머지 2주도 팔지 말고 기다릴껄....

 

 

수익률 276% 손익은 359000원이다!  난주린이기떄문에 이 금액도 어마어마하고 뿌듯하다.

정말 잘기다렸다. 

진짜 존버가 승리인가보다ㅎㅎㅎㅎ

일단 요번년도까지는 홀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