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1인용책상 ㅣ 노트북책상 ㅣ 책상리뷰 ㅣ 자취생필수템 ㅣ 가성비책상이필요하다면?

by 주인백 2020. 12. 30.
반응형

1인용 책상 ㅣ 노트북 책상ㅣ책상리뷰ㅣ자취생필수템ㅣ 좁은 원룸 학생 컴퓨터 공부상 1인용 간이 미니 책상

 

집에서 간단하게 업무처리, 검색 등을 하다보니 책상이 하나 필요했다.

간단하게 쓸 용도라 너무 큰 책상도 필요 없었고 비싼 책상은도 필요가 없었다.

가성비 기준으로 책상을 검색했고  구매한 책상 후기를 적어볼꺼다.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다. 가격은 37,000원정도에 구매

배송은 어제 아침 9시에 주문했고 오늘 오후 5시에 도착했다.

 

 

 

 어! ................박스가 도착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작았다.

사실 박스만 작아 보임. 

포장은 안에 스티로폼이 있어서 깨질일이 거의 없을듯 

근데 후기보니깐 종종 상판이 파손되어 도착한다고 했는데

다행히 그런거는 없었다.

 

 

박스 오픈 후 내용물은 책상상판 1개와 지지대 4개 

 

 

조립은 1분이면 할 수 있다.

간단하다.

사진과 같이 지지대를 넣고 돌리기만 하면 완성!

 

 

1분만에 조립완료!

아까 박스로 볼때는 작아 보였는데 직접 꺼내서 조립하니 내가 생각하는 사이즈랑 딱 맞았다. 

 

 

방이 조금 좁아서 고민했는데 1인용책상,노트북책상으로 사이즈 좋은 것 같다.

상판 색깔도 괜찮고 하자도 없었다.

해당 책상은 다이 제품이기에 약간의 흔들림은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고 업무보거나 공부하는데 방해가 될 정도의 흔들림은 아니다.

 가성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자취용책상으로 좋을 듯하다.

 

끄읏

 

#자취생

#자취생필수템

#자취용책상

혹시나 구매하실분은 네이버 쇼핑에 

좁은 원룸 학생 컴퓨터 공부상 1인용 간이 미니 책상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