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아이폰15프로 충전시 끊김 현상 발생이유? 전주애플공인서비스센터방문후기

by 주인백 2023. 12. 16.
반응형

아이폰 15프로를 구매한지 1달 되어가는 중이다. 

요즘 아이폰 구매시 제품안에 케이블만 들어있고 어댑터는 없다. 결국 어댑터는 구매하란소리! 

그러니 대리점에서 구매하면 보통 서비스로 어댑터를 주신다.... 그러나 어댑터에 문제가 있었으니....

 

 

 

 

아이폰15프로를 충전시 5초마다 계속 끊김 현상이 발생했다. 

다른 C타입으로 충전해봤지만 끊김 현상은 없었다. 뭔가 충전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핸드폰에 다른 곳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서 구매한지 1달 되기 전  애플공인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내가 방문한 곳은 전주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애플공인서비스 위니아에이드 전주센터

 

 

애플공인서비스센터에 그냥 가면 많이 기다릴 수 있으니 해당링크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금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ttps://www.winiaaid.com/appleService/apple

 

BandiSSO JAVA Sample Guide

 

www.winiaaid.com

 

 

전주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애플공인서비스센터에 방문했다. 


애플공인서비스 위니아에이드 전주센터에 토요일 오후 방문 했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에 애플공인센터에 방문해서 사진에 보이드 아이패드로 예약 체크인을 하고 대기하면 이름을 호명해준다. 

 

 

또 앞에 큰 TV화면으로 순서 확인이 가능하다.

 

돌아온 내차례 

 

엔지니어분께 아이폰15프로 충전끊김현상에대해 설명해드렸고 충전기를 가져오셨냐고 물어봤다. 충전 부분에 대한 점검 뿐만아니라 다른부분도 이상있는지 체크해주셨다. 

 

결론적으로 아이폰15프로충전끊김현상이유는 어댑터 때문이라고!

아이폰15프로 나오고나서 이거때문에 서비스센터에 많이들 오셨다고 했다. 

 

 

아이폰15프로 충전끊김현상으로 오는 고객들은 대부분 이 어댑터를 사용하셨다고....

ㅎㅎㅎㅎ 

 

아이폰15프로 제대로 충전을 위해서 다른 충전기를 구매해야할 것 같다. 

아이폰15프로 충전끊김현상 해결 끝! 애플공인서비스 위니아에이드 전주센터 방문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