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넘버엔 릴렉스 체어 프로 자세한 구매후기가 궁금하다면?ㅣ 가성비 캠핑의자 ㅣ 내돈내산 후기

by 주인백 2021. 7. 29.
반응형


몇 일전 계곡에 다녀오고서 다들 캠핑의자, 텐트등을 가져와 쉬는걸보고 나도 구매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캠핑의자를 구매를 위해서 검색했고 그 중 평이 많고 가성비라는 #넘버엔릴렉스체어2개세트 를 구매했다. 다양한 캠핑브랜드들이 많았고 그 중 구매평을 보면서 살려고 마음을 먹으면 왜 이렇게 안좋은 후기들이 많이 보이는지... 모든 상품들이 그러하듯 결국 #넘버엔릴렉스체어프로 로 구매하기로 결정!

SSG.COM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6만원이다.


주문하고 배송은 2일정도 걸렸다. 박스에는 made in china라고 크게 적혀있다.
중국에서 만들었어도 뭐 상품만 좋으면 됬지.

나는 브라운, 베이지세트를 구매했고 색은 구매시 선택할 수 있다.
박스에서 꺼내어 봉지를 뜯어보니 케이스와 의자 그리고 의자 아래에 끼울 수 있는 여분의 고무가 들어있었다.

해당 물건 상품평에는 주로 고무가 망가져있거나 고무가 없는 상태로  도착했다는 후기가 많았다.
그래서 도착한 뒤 상품을 꺼내서 아래 고무를 확인했지만 별다른문제는 없이 도착했다.

의자를 펼쳐 보았고 다른 부분도 별다른 이상 없이 도착했다.
모든 상품이든 복불복인듯하다.

#넘버엔릴렉스체어프로캠핑의자 #옆모습이다.
옆쪽에는 핸드폰이나 물병을 넣을 수 있도록 조그만한 주머니가 만들어져있다.

넘버엔 릴렉스 체어 프로 구매후기

나는 #가성비캠핑의자 를 원했고 그 중 가장 평이 좋고 구매건수가 많은 #넘버엔 릴렉스체어프로 를 구매했다.
처음에는 박스가 도착했을때 상당히 크다고 생각했지만 의자를 보니 크기가 이해가 되었다.
상품의 무게가 무겁다고 많이들 리뷰를 남겼는데
내가 느끼기에는 이 정도 무게감은 무거운것도 아니고 그냥 들만한 수준이다.
이것보다 가벼웠다면 의자가 사람의 무게를 감당 못 했을거다.
의자는 테스트겸 오랫동안 앉아봤는데 상당히 편하다. 뭐 비싼의자는 못앉아봤지만 이정도 가격에 편안함은 충분히 훌륭하다.
의자에 앉아을때 175까지는 괜찮을 것 같은데 키가 180정도 된다면 머리부분이 살짝 튀어 나올수도 있을 것 같다.
(개인적인생각)
뭐 말그대로 캠핑의자고 야외에서 사용하는 간이의자 소모품이다. 오래쓰면 망가지기 마련이다.
모든의자가 그렇듯 사용시 조심해야하고 조심히 앉아야 오래쓰고 유지할 수 있다. 캠핑의자 다 똑같다.
더 좋고 더 가성비 좋은 캠핑의자를 찾아보려고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다.
#캠핑의자를구매하는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