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다이소 메모리폼 등받이 쿠션 사용 l 의자등받이

by 주인백 2021. 7. 13.
반응형

 

다이소 메모리폼 등받이 쿠션 구매

1년 전부터 허리가 아프기 시작했고 병원에도 다녀왔다.자세를 올바르게 앉고 오래 앉아있는 경우는 주기적으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라는 의사선생님의 말씀. 

통증은 1년전보다 괜찮아졌지만 여전히 허리통증때문에 불편하다. .

집에있는 의자가 가장 큰 문제겠지

의자 구매 당시 조금 더 투자해서 신중하게 의자를 구매했어야 했는데 쿠팡에서 어느정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는데..이거뭐.. 쿠션감하나 없고 허리잡아준다고 만들어놨는데 이것도 쿠션감제로 의자 자체도 왜이리도 뻑뻑하니..

이런의자 비추.... 허리망가짐..

 

그래서 의자를 구매하려고 찾아 보고 있는 중이나 의자가 또 이런 의자가 배송될까바 쉽게 구매를 못하겠다.의자는 확실히 앉아보고 직접가서 사는게 좋을 듯하다. 

의자에 앉아 있을 시간이 많고 찾기 전까지는 허리 보호가 필요해서 등받이 쿠션을 사러 다이소로 찾아갔다. 

괜찮은 등받이 쿠션 두개가 보였고 하나는 #다이소메모리폼등받이쿠션 하나는 #마이크로비즈나비등쿠션

메모리폼등받이쿠션

 

이크로비즈나비등쿠션

제일 괜찮아 보이는 2개중에 선택했고 메모리폼 등받이 쿠션을 선택했다. 

메모리폼 등받이 쿠션은 뒤쪽에 밴드가 달려 있어 의자와 쉽게 고정이 가능하다. 

또 메쉬원단이면서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 허리를 잘 잡아줄 것 같았다. 

마이크로비즈나비등쿠션은 저런재질의 목베게를 사용한적이 있었는데  통기성이 살짝 부족했던 기억이. 

 

 

구매한지 얼마 안됬지만 확실히 쿠션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크다. 지금까지 쿠션없이 의자에 앉아왔으니...

푹신푹신하고 곡선형으로 만들어져있어 허리를 잘 잡아주는 것 같다. 가격 5000원치고는 상당히 괜찮다. 

메쉬원단이라 여름에 땀도 안차고 좋을 것 같다. 

결론 허리는 잘 잡아주고 쿠션때문에 푹신푹신하고 좋지만 결국 빨리 의자는 바꿔야 겠다. 

 

끝 

 

#다이소 #다이소메모리폼등받이쿠션 #마이크로비즈나비등쿠션 #다이소허리쿠션 #허리쿠션 #허리통증 #의자쿠션 #다이소쿠션 #허리디스크등받이쿠션 #의자등받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