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전주 미각 중화요리 ㅣ 탕수육 짜장면 짬뽕

by 주인백 2020. 12. 12.
반응형

오늘은 토요일
시간이 이리 빨리지나갈 수가

;

오늘은 전주 미각 중화요리
집 근처 음식점은 다 시켜먹을 기세다

배달어플은 곱빼기 추가하는 부분이 없어서
오랜만에 유선으로 주문했다.


짜장면곱빼기,짬뽕,탕수육
20,000
배달어플로 주문했으면
배달비추가로 2-3천원 나갔을텐데
딱 음식값만!



세트메뉴를 시켰다
탕수육 양이 많고
고기냄새도 없고 바삭하니 맛이좋았다



다음은 짜장면
다른곳에 비해 짜장양념이 찐하다
다른곳은 물이 좀 많이들어가는 것같은데
여기는 아니다
아주 살짝 단맛이 있어서 더 좋았다
짜장면 맛있는 곳 오랜만에 찾은 것 같다.


짬뽕

사진처럼 국물이 약간 연하다
아주살짝 싱겁다
또 해물이 많이 없다
내가 본건 오징어와 홍합뿐.
내음식에만 그럴수도 있고... 무튼...
이 점은 아쉽다.
다만 국물이 칼칼하고 얼큰하니 괜찮았다.
국물맛은👍👍

맛잇게잘먹었다
여기서 쭈욱 시켜먹을듯하다아

여기는 탕수육도 맛나고
짜장면도 맛나고
짬뽕도 맛나고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