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인천 구월동 감성카페 도프뮤지엄 dorf.museum

by 주인백 2023. 6. 18.
반응형

 

인천 구월동 감성카페 도프뮤지엄 dorf.museum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러 옛 고향인 인천에 다녀왔다. 역시 인천 구월동은 주말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많다. 구월동 근처에서 점심도 먹고 지인이 가고 싶다던 인천구월동 구월여중 근처에 위치한 도프뮤지엄이라는 카페를 방문했다.

인천 구월동 도프뮤지엄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동 201-153 2층 

인천 구월동 도프뮤지엄카페는 북적한 구월동 메인거리를 지나 쭉 올라가다보면 구월여중 근처에 위치해있다.

이쪽 부근이 굉장히 협소해서 주차는 어려울 것 같고 가는걸 추천!

지도를 찍고 갔는데 중국집만 있어서 적잖은 당황을 했다. 중국집 옆쪽에 보니 도프뮤지엄은 2층에 위치해 있었다.

2층 올라가는 내내 벽에는 이런 포스터와 메뉴 포스터들이 부착되어 있었다.

도프뮤지엄 dorf.museum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47번길 51 2층

매일 12시 ~ 22시 

구월동 도프뮤지엄을 들어가자마자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다.

일반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다 차서 저기 쇼파에 앉아 있었다.

구월동 도프뮤지엄은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뭔가 넓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또 각 모서리와 벽면에는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어 깔끔하고 감성적인 이미지가 좋았다. 

매장 입구 우측에는 주문하는 곳과 커피만드는 곳이 있었다.

#구월동 도프뮤지엄카페

주문 하는 곳  양 옆쪽에는 케익과 쿠키 그리고 휘낭시에를 판매중이다.

구월도 도프뮤지엄카페 메뉴및가격은 아래링크를 참고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98965348?lng=126.7043927&lat=37.4491635&placePath=%2Fhome&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지인이 이곳에 온 이뉴는 바로 도프스모오를 먹기위해서 왔다고

단맛은 익숙하나 뭔가 새롭고 신선했다. 

인천구월동 도프뮤지엄카페 도프스모어

 

 

식사하고 배가 불러도 디저트는 빠질 수 없다. 이게 도프뮤지엄카페에서 판매하는 도프 스모어

스모어는 구운 마시멜로우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디저트다. 굉장히 달달한 디저트이다. 

커피까지는 단것을 먹을 수 없어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쓴 맛 없이 부드럽고 커피맛도 괜찮았다.

#구월동도프뮤지엄카페 

인천구월동에 숨겨져있는 카페 

공간은 넓지는 않지만 뭔가 아늑하고 감성적이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다.  인천 구월동에서 식사를 했다면 도프스모어와 커피한잔을 마셔보자.

 

 

 

 

 

 

 

 

 

 

 

 

 

 

 

#인천 #구월동 #구월동카페 #인천구월동카페 #구월동맛집 #구월동디저트맛집 #구월동스모어 #구월동휘낭시에 #인천구월동카페추천 #인천구월동맛집 #인천카페추천 #인천시청역근처카페 #인천예술회관역근처카페 #인천구월동디저트맛집 #인천구월동도프뮤지엄 #도프뮤지엄 #인천구월동도프뮤지엄위치 #인천구월동맛집추천 #인천송도카페추천 #인천터미널카페 #인천시청역카페 #인천감성카페추천 #인천감성적인카페 #인천구월동놀거리 #인천가볼만한곳 #인천데이트코스 #인천드라이브코스 #인천맛집 #인천디저트맛집 #주안카페 #주안디저트맛집 #주안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