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이야기로 끄적끄적:)
주인백의 일상

인천살이 마지막 인천아파트 청약해보기 ft. 석남 브라운스톤 더 프라임

by 주인백 2021. 12. 29.
반응형

수도권에 공급물량은 많지만 아직 내집은 없다. 그리고 난 이제 지방으로 내려와서 수도권 청약을 할 수 없다.
BUT! 내가 지방으로 내려와서 주소를 옮겼어도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으로 해당 지역에 주소가 되어 있으면 청약이 가능하다. 그래서 오늘이 인천아파트 청약하는게 마지막이지 싶다. 사실 제일풍경채도 하고 싶은데 자금이 너무 빡세서 엄두가 나지 않았다.
내가 오늘 청약한 곳은 바로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석남 브라운 스톤 더 프라임, 가점제 100%라 기대도 안하지만 그냥 넣어봤다. 공급세대도 작아서..뭐 ..

이곳을 청약 넣기 위해서 유튜브를 많이 찾아봤다. 석남브라운스톤이 생기는 주변지역은 추후  개발사업이 진행될거라했고 가장 메리트는 석남브라운스톤 주위에 공원 및 편의시설 홈플러스 그리고 학교권이 분포되어있고 가장 큰메리트는 더블역세권이라는 점이다. + 청라와 루원시티에 비해 시세가 저평가되어있고 그만큼 개발 호재와 시세가 상승여력이 보인다!

출처 : 석남 브라운스톤 더 프라임 홈페이지
출처 : 석남 브라운스톤 더 프라임 홈페이지

인천2호선과 서울로 연결되는 7호선 석남역이 위치해 있다. 석남역에서 구로까지는 32분 강남까지는 환승없이 1시간만에 들어갈 수 있다. 그냥 부동산 뭐도 모르는 나는 이 더블역세권에 분양가가 저렴한 가장 큰 메리트라 생각한다.
분양가가 저렴하게 나온 반면에 발코니 확장비가 한 몫 한다. 평균 다른 아파트 확장비에 2배? 4-5천정도?

분양일정은 21.12.28(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수) 1순위 당해지역 30일(목) 1순위기타 31(금) 2순위로 청약이 진행된다. 그러나 1순위 당해지역에서 마감되겠지......?
무튼 마지막 인천에서의 아파트 청약을 해보았다. 물론 안될걸 알지만... 내가 사는 지역은 공급이 거의 없는 것 같다.
무순위줍줍을 노려야 할지..
<해당 작성내용은 유튜브 내용과 어디까지나 나의 생각이다.>

아파트 분양소식등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호갱노노를 이용하자.
https://hogangnono.com/

호갱노노 - 아파트 실거래가 1등 앱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를 지도에서 한눈에! 가장 많이 오른 아파트, 인기 아파트 등 아파트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hogangnono.com


무튼 자세한은 아래 석남 브라운스톤 더 프라임 홈페이지를 참조하자
http://brownstone-theprime.co.kr/

브라운스톤 더프라임

처음이지만 완벽한 석남의 시작 - 바로 앞 더블역세권, 석남 신주거타운의 중심, 석남을 대표할 최초의 자부심

brownstone-theprime.co.kr



인천 세대주로써 마지막 인천아파트 청약 끝.




반응형

댓글